본문 바로가기
먹을거리 추천

강남역의 향연, 다채로운 양식 맛집 여행 : 강남역 양식 맛집

by 여행은곧 2023. 6. 25.
반응형

강남역은 대한민국에서 가장 번화한 지역 중 하나로, 다양한 양식 맛집들로 유명합니다. 이곳에서는 세계 각국의 다양한 요리를 맛볼 수 있으며, 고품질의 재료와 정교한 조리 기술을 바탕으로 한 맛있는 음식들이 제공됩니다. 강남역 주변에서 추천하는 양식 맛집 몇 곳을 소개하겠습니다.

1.로리스더프라임립

주소: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대로 411 GT타워 3F

가격대 : 4만원 이상

주차: 유료주차가능

영업시간:11:30-22:00

브레이크타임 15:00-17:30

식당소개:80년 이상의 역사를 자랑하는 로스트비프 스테이크 전문 레스토랑

후기1:평일 점심에가면 강남컷(100g) 44.000원에 샐러드바까지 이용가능하다는 점이 너무 좋았습니다 샐러드바 종류가 다양하진 않지만 모든 메뉴 다 괜찮고 좋았습니다

후기2:돈 쓰는 것에 비례하는 맛과 분위기, 서비스를 제공해주므 곳이라고 느껴져요. 저는 로리컷 추천드려요 양이 애매하게 많이서 혼자 먹으면 많고 둘이 먹으면 적은 요상한 사이즈이지만 로리컷부터가 좀 더 씹는 맛도 좋은 것 같더라구요

후기3:할머니 할아버지는 그래도 꽤 만족하셨다. 비록 샐러드바에 먹을 게 좀 없었다는게 아쉽지만 로스트비프가 어르신 입맛에는 잘 맞는 듯 하다.
직원분께서 계산 후에 룸도 구경시켜주셨는데 모임 하기엔 좋은 공간인 듯 했다.

2.어거스트힐

주소: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106길 25 A동

가격대:3만원-4만원

주차:무료주차가능

영업시간:11:30-22:00

식당 소개:신논현역에 위치한 편하게 식사하기 좋은 아메리칸 스테이크 레스토랑. 클래식한 우드인테리어와 소고기 고유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스테이크를 저렴한 가격에 즐기실 수 있다.

후기1:모임하기 딱 좋은 식당!단체 모임할 일이 있어, 찾았다. 일단 소개팅 맛집 답게 깔끔하고 조용하다. 그런데 넓기까지 해서 여럿이서 모임하기도 참 좋다.

후기2:지하부터 일층까지 엄청 넓은 곳이에요!!
미리 예약을 하고 가서 웨이팅 없이 앉을 수 있었고, 워낙 넓어서 평일엔 웨이팅이 없을 것 같아요!

5명이 먹느라 여러가지 음식을 시켜보았는데,
파스타, 리조토, 퀘사디아, 감자튀김 중에 퀘사디아가 제일 맛있었어요!!
생각보다 속 재료가 많이 들어있고 같이 나온 크림을 같이 먹으면 더 맛있어요!!

후기3:들어가자마자, 에어컨도 시원하고, 천장 창고 높아서 쾌적하고 깔끔하고 시원시원한 느낌이 좋았어요

.조명 분위기가 엄청 밝지않고, 약간 어두운 분위기도 있어서 소개팅 할 때나 약간 어색한 사이에 부담스럽지 않게 식사 즐길 수 있을 거 같아요.
파스타, 리조또 시켰는데 둘 다 넘 맛있었어요

3.오스틴

주소: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102길 29 B1

가격대:2만원-3만원

주차:주차공간없음

영업시간:11:30-22:00

브레이크타임:월-금:15:00-17:00

식당 소개: 정통 텍사스 바비큐를 전문으로 하는 레스토랑 저온에서 연기로 장시간 조리하는 텍사스 바비큐는 맛과 향이 깊고 연한 육질이 특징 천연 나무칩을 이용하여 매장에서 직접 9시간 이상 조리한 텍사스 바비큐와 함께 미국식 요리를 맛볼 수 있음

후기1:양이 엄청 많아서 둘이서 먹다가 결국 다 못 먹고 포장해서 나왔네요. 하나하나 다 맛있었고요. 간이 조금 세서 금방 물리는 건 있더라고요. 여러 가지 선택지가 있어서 다양하게 먹을 수 있어 좋았습니다. 저는 닭고기가 제일 맛있었던 것 같아요. 한 번 경험하기에 좋은 식당이에요.

후기2:중요한 고기 중에 사실 풀드포크는 조금 양념이 달았다. 고기는 엄청 연하고 부드러웠고, 빵이랑 싸먹으니 괜찮았는데 약간 단 느낌. 그래도 제일 먹을만했다.

브리스킷은 오히려 포장해와서 그런지 그냥 수육이랑 큰 차이를 못느꼈다. 훈연한 스모키함이 안느껴졌달까... 스페어립도 무난하게 먹을만했다. 기대치에 비해 엄청 맛있지는 않아서 무난했다.

후기3:정말...서비스도 나쁘고 맛도 그닥.
할인받고 먹어서 다행이지 두번다시안갈듯.
브리스킷이랑 립이 너무 과대평가된곳

4.브릭오븐

주소: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102길 31 2F

가격대:1만원-2만원

주차:주차공간없음

영업시간: 일-목 :11:30-21:30

금-토:11:30-23:30

후기1:여기 피자랑 파스타 느낌은 확실히 한국스타일이랑 먼 뉴욕스타일이 맞아요. 근데 너무 짜진 않고 살짝 담백한 편이에요. 메뉴판만 봐도 미국 스타일... 피자 종류도 다양하고 파스타 종류도 몇 가지 있어요. 도우가 얇은편이고 확실히 단맛이 없어요!

후기2:브릭오븐 이름답게 오븐으로 열이 펄펄나는 피자를 먹을 수 있습니다. 막 나왔을 때 정말 뜨거우니 입천장이 데지 않게 조심해야합니다.

메뉴는 뉴욕커와 갓파더를 시켜먹었는데, 갓파더와 뉴욕커 둘 모두 비슷한 토핑이였습니다. 뉴욕커가 조금더 우리나라 콤비네이션처럼 야채와 올리브 토핑이 많았습니다.


미국식 피자가 뗑긴다면 추천합니다.

후기3:개인적으로 얇은 도우를 좋아하는데 그에 맞게 도우도 얇고 바삭해 먹기 좋았고 토핑도 괜찮았다. 다만 요즘 피자맛집이 워낙 많아서 특별할 만큼은 아녔고 개인적으로 다시 찾고 싶은 정도는 아닌듯!

이렇게 강남역 양식 5가지를 추천해봤습니다. 음식점 정보와 후기를 살펴보시고 잘 선택해서 가셨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